생일선물도 언택트 컨셉으로 - 1 (feat. 클럭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2020. 8. 29. 18:55후기박스

안녕하세요 혁신남 제이언입니다.

더위에 잘 지내시나요?

태풍에 피해는 없으셨나요??

코로나에 건강은 괜찮으신가요???

제인언도 매일 뵙는 분들께 안녕을 여쭈어 봅니다.

뉴스에서 사이다처럼 속 시원한 기사 본 지가 언제인가 싶습니다. 

이 또한 지나가리라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

 

어제는 우리 집 그분의 생일이었습니다. 올해가 가족이 된 지 10년 차이고 생일에 평소 많이 무관심했던 터라 이번 10주년 결혼기념일과 생일은 성심성의껏 챙겼습니다.

결혼기념일은 작게 돈 꽃다발 보내드렸고 이번 생일은 무얼 할까 고민 많이 했습니다.

우리 꼬맹이들 낳아 육아 시작할 때부터 아이들을 많이 안고 다녀서 왼쪽 어깨 부위 견갑골이 항상 아프다고 했습니다.

아이들이 체중이 늘어남에 따라 발바닥도 아프다고 하더라고요.

집에 한 번씩 오면 제가 주물러 주거나 한번씩 커플 마사지를 가곤 했는데 이놈에 코로나 때문에 그것도 힘들게 됐어요.ㅠㅠ

 

그래서 야심 차게 언택트 컨셉으로 클럭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를 준비했습니다.

요즘에 광고도 많이 하고 할인 행사도 하더라고요.

여러 가지 세트가 있는데 저는 그분이 아프다고 한 발바닥과 어깨 위주로 맞추어서 전신 마사지 패키지를 픽업했습니다.

생일에 맞춰 받게 하려고 태풍도 오고 그래서 이틀 전에 주문했는데 배송이 참 빠르네요.

하루 만에 도착했어요. 서프라이즈 실패했습니다. ㅠㅠ

 

 

뽁뽁이에 적합한 크기의 박스에 구성품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전신 마사지 패키지에 증정품까지 받았는데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미니 마사지기 기본 구성품이네요. 듀오라고 하고요 비닐포장에 깔끔하게 왔네요.

 

 

발 패드입니다. 사이즈가 제법 큽니다. 체중계 사이즈 정도 되겠어요.

 

 

추가 구성품입니다. 

메인에 라지 패드와 베이직 패드가 한 장씩 메가 패드가 두장 있네요. 그래서 사이즈 별로 각각 두장씩이 되겠습니다.

소모품이라 관리를 잘해야 하겠어요.

 

 

이번 주문 전에 클럭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카카오톡 채널 추가했더니 증정품도 같이 받았습니다.

중간 사이즈 라지 패드 3장입니다. 가장 많이 사용할 것 같아 이것으로 했어요.

이번 이벤트는 언제까지 할지는 잘 모르겠고요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 증정품을 선택하면 구매한 물품에 포함해서 준다고 합니다.

라지 패드 3장, 베이식 패드 3장, 공기청정 필터 1개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인 구성품입니다. 본체가 다행히 USB 잭에 연결해서 충전 가능하네요. 건전지는 따로 필요 없습니다.

무선 리모컨 1개에 본체 2개네요. 패드는 보관하기 편하도록 각 사이즈에 맞춰 파우치가 들어있습니다.

 

 

사용 시 유의사항입니다. 잘 읽어보고 사용해야 하겠습니다.

몸에 물기 및 귀금속 등은 제거하고 마사지가 끝나고 피부에서 떼어내야 합니다. 접착 젤이 오랜 시간 붙어있으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12세 이하 어린이 사용금지입니다. 꼬맹이들 손 닿지 않는 곳에 잘 보관해야겠네요.

 

 

카톡 플러스 친구 등록하면 추가 선물도 있네요. 공격적으로 홍보하네요.

컨셉이 언택트라 코로나 시대에 잘 맞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사용 설명서와 품질 보증서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KC인증제품이긴 하나 설명서를 꼼꼼히 체크해야 하겠습니다.

 

 

 

 

 

포장 단위별로 제품 인증번호가 있고 구매 후 1년까지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CS도 잘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A/S 신청 건이 발생하면 추후에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이게 접착 젤이네요. 사용 후 덮개를 다시 잘 덮어서 파우치에 보관하면 다소 오래 쓸 수 있다고 합니다.

클럭에서 제안하는 패드 사용기간은 약 20~25회입니다.

 

 

라지와 베이직 사이즈 패드 본체 장착모습입니다. 

 

 

파우치에 보관하는 모습입니다.

 

 

메가 패드입니다. 자세히 보니 패드 사이즈 별로 주문하는 전화번호가 따로 있네요.

소모품이라 잘 관리해서 오래 써야겠어요.

 

 

증정품으로 무료로 받은 라지 패드 세 장입니다. 

 

 

우리 집 그분이 자주 사용할 발 패드입니다. 다른 패드와는 다르게 접착 젤이 없고 패드에 발을 접촉시키기만 하면 됩니다. 반영구적이라 관리만 잘하면 되겠어요.

사진에서 보이는 선 부분이 긁히거나 접히지 않도록 관리하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무선 리모컨입니다. 등 부위나 손이 잘 닿지 않는 곳에 사용할 때 편하고 본체를 추가로 접속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무척 편하겠네요.

본체를 추가로 구입해서 마사지를 원하는 곳에 모두 붙여놓고 리모컨으로 한 번에 작동시키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에는 수은 건전지가 들어갑니다. CR 2025 타입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본체 충전 모습입니다.

본체는 5핀 잭에 연결이 되고요 배송받고 처음으로 충전했는데 약 30분 정도 되니까 완충되었습니다.

충전이 끝나면 붉은색 등이 점멸하네요.

사용시간 등은 2부에서 실사용을 해보고 포스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제이언이었습니다.